허벌라이프 뉴트리션, 2022 버추얼 런 1만5000여 명 참가 약 100만킬로미터 달성

  • 이메일 공유
  • 주소 복사
  • 밴드 공유
  • 네이버 공유
  • 카카오톡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트위터 공유
글로벌 뉴트리션 전문 기업 허벌라이프 뉴트리션(Herbalife Nutrition)이 매년 아시아태평양 지역 소비자의 건강하고 활동적인 라이프스타일을 지원하고자 개최하는 ‘2022 버추얼 런(Virtual Run)’의 결과를 발표했다.

11월 1일부터 30일까지 열린 이번 행사에는 아시아태평양 지역 내 일반인을 포함해 허벌라이프 뉴트리션 회원 및 임직원 1만5000여 명이 참가, 저마다의 속도로 총 105만3000킬로미터를 완주했다. 이는 지구 26바퀴를 달리는 것과 맞먹는 거리다.

올해로 3회째를 맞는 허벌라이프 뉴트리션 버추얼 런 행사는 지금까지 총 5만 4000여 명이 참가, 지구를 약 80바퀴 도는 거리인 약 322만 킬로미터를 함께 달렸다.

허벌라이프 뉴트리션 아시아태평양·중국 지역 수석부사장 겸 총괄책임자 스티븐 콘치(Stephen Conchie)는 “팬데믹으로 인해 만연해진 실내형 라이프스타일을 벗어나고자 2020년 첫 버추얼 런을 시작했다. 이러한 모멘텀이 3년째 지속되며 매해 신규 및 기존 참가자들이 개인 혹은 친구 및 가족과 함께 팀 단위로 행사에 참여해 대단히 긴 거리를 완주하고 있어 매우 뿌듯하다”며 “새해를 맞아 더 많은 소비자가 건강한 습관을 들이고, 우수한 뉴트리션으로 뒷받침되는 활동적 라이프스타일을 유지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허벌라이프 버추얼 런은 허벌라이프 뉴트리션이 주도하는 연례 이니셔티브인 ‘영양 가득 운동(Get Moving with Good Nutrition)’ 캠페인의 하이라이트 이벤트다.

해당 캠페인은 아시아태평양 소비자들의 건강하고 활동적인 생활 습관 및 바람직한 라이프스타일을 지지하는 커뮤니티 조성을 지원하고자 기획됐다. 올해 행사에는 참가자들의 진행 상황을 보다 상호적이고 끊김없이 추적하는 ‘런 앱(Run App)’을 새롭게 선보였다.

이외에도 버추얼 런은 허벌라이프 뉴트리션 재단(HNF)의 기금 조성에 기여하고 있다. 버추얼 런은 올해 모금된 7만4000달러를 포함, 3년간 약 24만달러의 금액을 조성했다. 해당 기금은 HNF의 카사 허벌라이프 뉴트리션(Casa Herbalife Nutrition) 프로그램을 통해 아시아태평양 지역의 도움이 필요한 아동들에게 좋은 영양을 제공하는 데 쓰일 예정이다.

허벌라이프 뉴트리션(Herbalife Nutrition) 개요

글로벌 뉴트리션 기업 허벌라이프 뉴트리션은 1980년부터 뛰어난 품질의 뉴트리션 제품과 독립 멤버를 위한 검증된 비즈니스 기회를 제공하며 사람들의 삶을 변화시켜 왔다. 회사는 과학에 기반한 고품질 제품을 전 세계 90여 개국에서 멤버 직접 판매를 통해 판매하고 있으며, 독립 멤버들은 1:1 맞춤형 코칭과 커뮤니티 지원을 통해 보다 건강하고 활기찬 라이프스타일을 전파하고 있다. 허벌라이프 뉴트리션은 또한 글로벌 기아 퇴치 캠페인을 통해 전 세계 지역사회에 뉴트리션과 교육 제공에 전념하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언론연락처: 허벌라이프 뉴트리션 아시아 태평양(Herbalife Nutrition Asia Pacific) Daliea Mohamad-Liauw VP, Corporate Communications, Asia Pacific +852 3589 2643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