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ùÇ¥½ÄÇ°, ¡®¼ÒºñÀÚÁ߽ɰ濵¡¯ ÀÎÁõ ȹµæ

  • ÁÖ¼Ò º¹»ç
  • ¹êµå °øÀ¯
  • ³×À̹ö °øÀ¯
  • Ä«Ä«¿ÀÅå °øÀ¯
  • ÆäÀ̽ººÏ °øÀ¯
  • Æ®À§ÅÍ °øÀ¯
»ùÇ¥½ÄÇ°ÀÌ 3ÀÏ ¼­¿ï Áß±¸ ½Å¶óÈ£ÅÚ¿¡¼­ °³ÃÖµÈ ¡®2021 ¼ÒºñÀÚÁ߽ɰ濵 ÀÎÁõ¼­ ¼ö¿©½Ä¡¯¿¡¼­ ¼ÒºñÀÚÁ߽ɰ濵(CCM) ÀÎÁõÀ» ¹Þ¾Ò´Ù°í ¹àÇû´Ù.

¼ÒºñÀÚÁ߽ɰ濵(Consumer Centered Management) ÀÎÁõ Á¦µµ´Â ¼ÒºñÀڱ⺻¹ý¿¡ µû¶ó ±â¾÷ÀÌ ¼öÇàÇÏ´Â ¸ðµç °æ¿µÈ°µ¿À» ¼ÒºñÀÚ °üÁ¡¿¡¼­ ¼ÒºñÀÚ Áß½ÉÀ¸·Î ±¸¼ºÇÏ°í Áö¼ÓÇؼ­ °³¼±ÇÏ°í ÀÖ´ÂÁö¸¦ Æò°¡ÇØ ºÎ¿©ÇÏ´Â ¹ýÁ¤ ÀÎÁõ Á¦µµ´Ù. Çѱ¹¼ÒºñÀÚ¿øÀÌ Æò°¡ÇÏ°í °øÁ¤°Å·¡À§¿øȸ°¡ ÀÎÁõÇÑ´Ù.

CCM ÀÎÁõÀ» ¹Þ°íÀÚ ÇÏ´Â ±â¾÷Àº ¡â¼ÒºñÀÚÁ߽ɰ濵À» ½ÇõÇϱâ À§ÇÑ ±â¾÷ ÃÖ°í °æ¿µÀÚ µî ÀÓ¿øÁøÀÇ ¸®´õ½Ê ¡â¼ÒºñÀÚÁ߽ɰ濵À» À§ÇÑ ±â¾÷ ³» ü°èÀÇ ±¸¼º ¡â¼ÒºñÀÚÁ߽ɰ濵ÀÇ ½ÇÁ¦ ¿î¿µ °á°ú ¡âÁö¼ÓÀûÀÎ ¼ÒºñÀÚÁ߽ɰ濵À» À§ÇÑ ¼º°ú °ü¸® µî Å©°Ô ³×°¡Áö Ç׸ñÀ¸·Î Æò°¡µÇ¸ç, ¼­·ùÆò°¡¿Í ÇöÀå½É»ç µî ±î´Ù·Î¿î ÀýÂ÷¸¦ °ÅÃÄ ÀÎÁõ ¼ö¿© ¿©ºÎ°¡ °áÁ¤µÈ´Ù. ½É»ç °á°ú »ùÇ¥´Â ¡®¼ÒºñÀÚ Á¤º¸ Á¦°ø¡¯°ú ¡®¼ÒºñÀÚ ºÒ¸¸ °³¼±¡¯ ºÎ¹®¿¡¼­ ¿ì¼öÇÑ Æò°¡¸¦ ¹Þ¾Ò´Ù.

¼ÒºñÀÚ Á¤º¸ Á¦°ø Ãø¸é¿¡¼­ »ùÇ¥´Â ¼ÒºñÀÚµéÀÌ Á¦Ç°À» ´õ ¸ÀÀÖ°Ô Áñ±æ ¼ö ÀÖµµ·Ï Á¦Ç° ÆÐÅ°Áö¿¡ ±×¸² ·¹½ÃÇǸ¦ Æ÷ÇÔÇÑ Á¡ÀÌ ³ôÀº Á¡¼ö¸¦ ¹Þ¾Ò´Ù. ´ëÇ¥ »ç·Ê·Î »õ¹Ì³×ºÎ¾ý ±èÄ¡ ¾ç³äÀÇ µÞ¸é¿¡´Â ±èÄ¡ ¾ç³ä »ç¿ë¹ýÀ» ±×¸²°ú ÇÔ²² Á¦½ÃÇÏ°í, QR Äڵ带 Á¶È¸ÇØ ´©±¸³ª ½±°Ô ·¹½ÃÇÇ ¿µ»óÀ» º¼ ¼ö ÀÖ°Ô Çß´Ù. ¶ÇÇÑ »ùÇ¥ ÅäÀå ¶Ñ²± »ó´Ü ÀÌÁ߶óº§À» ÅëÇØ ÅäÀå È°¿ë ·¹½ÃÇǸ¦ Á¦°øÇØ Á¦Ç°À» ÀÌ¿ëÇϸ鼭 ÀÚ¿¬½º·´°Ô ·¹½ÃÇǸ¦ È®ÀÎÇÒ ¼ö ÀÖµµ·Ï Çß´Ù.

¶ÇÇÑ ¼ÒºñÀÚ ºÒ¸¸°ú Á¦¾ÈÀ» ¹Ý¿µÇØ Á¦Ç° °³¼±¿¡ È°¿ëÇÑ »ç·Êµµ ÁÁÀº Æò°¡¸¦ ¹Þ¾Ò´Ù. ¿ä¸®¿¡¼¾½º ¿¬µÎÀÇ °æ¿ì À¯¸®º´°ú Çöó½ºÆ½ ĸÀÇ ºÐ¸®¹èÃâÀÌ ½¬¿î ģȯ°æ ÆÐÅ°Áö¸¦ µµÀÔÇß´Ù. °Ô´Ù°¡ ÆĽºÅ¸ ¼Ò½ºÀÇ ¡®º´°ú ¶óº§ÀÌ ºÐ¸®°¡ ¿ëÀÌÇÏ°Ô Çش޶󡯴 °í°´ ÀÇ°ßÀ» ¹Ý¿µÇØ º´°ú ¶óº§Áö ºÐ¸®°¡ ½±°í Á¢Âø ÀÜ¿©¹°ÀÌ ³²Áö ¾Ê´Â ¶óº§·Î °³¼±Çß´Ù.

»ùÇ¥½ÄÇ°´Â 75³â Àü ⸳µÉ ¶§ºÎÅÍ ¡®³» °¡Á·ÀÌ ¸ÔÁö ¸øÇÏ´Â °ÍÀº ¸¸µéÁöµµ ÆÈÁöµµ ¾Ê´Â´Ù¡¯´Â »ý°¢À¸·Î Á¦Ç°À» ¸¸µé¾î ¿Ô´Ù¸ç, À̹ø CCM ÀÎÁõÀ» ÅëÇØ ¼ÒºñÀÚÁ߽ɰ濵¿¡ ´ëÇÑ Ã¶ÇÐÀ» ´õ¿í È®½ÇÇÏ°Ô ÇÏ°í ¼ÒºñÀÚ¿¡°Ô ´õ¿í´õ ÁÁÀº ¼­ºñ½º¸¦ Á¦°øÇϱâ À§ÇØ ³ë·ÂÇÏ°Ú´Ù°í ¼Ò°¨À» ¹àÇû´Ù.

¾ð·Ð¿¬¶ôó: »ùÇ¥ È«º¸´ëÇà ½Å½Ã¾Æ ÇÑÇý¿ø ¸Å´ÏÀú 02-743-2794

ÀÌ ´º½º´Â ±â¾÷¡¤±â°ü¡¤´Üü°¡ ´º½º¿ÍÀ̾ ÅëÇØ ¹èÆ÷ÇÑ º¸µµÀÚ·áÀÔ´Ï´Ù.